본문 바로가기

Try Korea

야탑맛집 짱가네 매콤돈가스 칡불냉면 & 짱가네 주차장

[야탑맛집 짱가네 매콤돈가스 칡불냉면 & 짱가네 주차장]

오늘 제가 방문한 곳은 야탑의 화끈한 맛집인 짱가네 매콤돈가스 칡불냉면으로 갔어요.

이 맛집은 엄청 화끈합니다.

저희 아빠는 여기 매운 돈가스를 맛본 후 눈물을 찔끔 흘렸어요.

지금부터 이 화끈한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솔직히 여기 건물 전체가 맛집이예요.

만약에 짱가네 돈가스 냉면집이 손님이 많으면 이 건물에 있는 다른 맛집으로 가셔도 행복한 밥을 드실 수 있어요.

저희는 처음에 자만했습니다.

저는 매콤 돈가스를 먹고, 저희 아빠는 매운 돈가스를 먹었습니다.

왜냐하면 매콤 돈가스가 이 집의 가장 기본적인 돈가스여서 매운 맛이 심할 것 같다고 느끼지 못했거든요.


하지만 저희 가족의 예상은 완벽하게 빗나갔습니다.

드디어 밥이 나오고 결전의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저는 사실 부끄럽지만 초딩입맛이예요.

아직도 짬뽕이 두려운 학생이죠.

이런 제가 오늘 아빠의 매운 돈가스 소스가 궁금해서 한 번 입 안에 넣어 봤어요. 

제 혓바닥에서는 불이 나는 줄 알았답니다. 

전세계의 초딩입맛 분들~  혹시라도 이 돈가스를 먹게 되는 순간 지옥을 경험하시게 되니 도전의식이 강하신 분들에게만 강력 추천드려요^^

그래도 돈가스는 튀김옷도 바삭하니 좋고 전체적으론 맛있었어요.

그리고 소스도 돈가스와 찍어 먹으니 매운 맛이 한결 나아졌어요.

여기 이 집의 돈가스는 수제 돈가스로 원래 만들어 놨던 돈가스를 파는 방식이 아닌 주문이 들어올 때마다 돈가스를 제작해서 파는 형식입니다.

그래서 돈가스를 기다리는 시간이 약간 길지만요^^

이 집 돈가스의 매운맛은 총 3단계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1단계. 매콤 돈가스

= 전세계에 초딩입맛들에게 주의 드립니다.

2단계. 매운 돈가스

= 눈에서 눈물이 나옵니다.

3단계. 무진장 돈가스

= 눈물, 콧물이 다 나옵니다.

= ※혹시 데이트 음식으로 무진장 돈가스를 먹으면 커플이...

이건 엄마가 시키신 비빔냉면입니다.

불행 중 다행으로 엄마의 비빔냉면 덕분에 저와 아빠는 혓바닥에 난 불을 끌 수 있었어요.^^

여기 짱구네의 돈가스는 커플들에게 좋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운맛은 엔돌핀이 생성되게 하여 기분이 좋아져서 좋은 분위기가 만들어 질 것 같아요^^

하지만 극심하게 매운 돈가스를 선택하면 오히려 짜증이 날 수도... 돈가스 선택 잘하세요~

짱가네 돈가스의 세부사항은 여기 사진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자 이제 주차에 관련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주차장은 지하주차장이며 지하 2층과 3층이 있습니다.

주차장은 차가 별로 없으므로 주차걱정은 덜으셔도 되실 것 같습니다^^

통합적으로 내린 짱가네에 대한 저의 주관적인 생각은요!


첫번째! 가격이 저렴하여 부담스럽지 않다.
두번째! 초딩입맛들은 주의하라.
세번째! 주차시스템이 잘 되어있다.
네번째! 맛있다.

위의 생각의 오로지 저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