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Korea

분당 중국집 블루 상하이 후기 - 수요미식회, 냉장고를 부탁해 쉐프 운영

[분당 중국집 블루 상하이 후기 - 수요미식회, 냉장고를 부탁해 쉐프 운영]

안녕하세요 저희가 오늘 방문한 음식점은 블루샹하이입니다.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97
         정자동 16-2 푸르지오시티 2차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일 11:30 ~ 22:00
평일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주차시간 3시간 무료이며, 4인 ~ 45인 룸이 있습니다.

여기 계신 쉐프님은 ' 수요미식회 ', '냉장고를 부탁해' , '강호대결 중화대반점' 등 많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기록이 계십니다.

그래서 기대치를 한껏 높이고 들어갔죠.

매장 안은 분위기도 좋고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여기 메뉴들은 전체적으로 비쌉니다.

그래서 매장 안도 분위기가 왠지 비싸네요...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저는 초딩 입맛입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짜장면입니다.

그래서 왠만한 짜장면은 다 먹어봤습니다.

저희집 앞에 있는 짜장면 가게부터 심지어 외국에서도요.

그래서 제 나름대로 주관적인 통계를 내릴 수 있는 경지에 다달랐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짜장을 제 통계에 따라서 결론을 짓겠습니다.


저는 처음에 이 쉐프님에 대한 기대치가 너무 높던 나머지 이 어른 입맛을 감당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실망도 물..물론 컷죠.

하지만 역시 소스가 고급졌습니다.

비록 제 입맛은 채우지 못 하였지만, 어른 입맛인 저희 엄마는 아마 좋아하셨을 것 같네요.

이 메뉴는 소고기 고추 잡채 밥입니다.

이 메뉴는 간도 딱 맞고 불향이 굉장합니다.

역시 중식당이네요.

이 메뉴는 너무 맛있었기에 더 이상의 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넵 탕수육입니다.

먼저 소스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소스는 이 식당 특유의 강한 맛이 있습니다.

그래서 역시 저에겐 무리였습니다.

그래도 먹기에 거북한 점은 없었습니다,



서비스로 람부탄 안에 파인애플을 끼워서 넣은 계절별 디저트 서비스가 나왔습니다.

짜장면 먹고 이것을 먹으니 정말로 행복했습니다.


{메뉴}






여기까지 Try it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