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Korea

두끼떡볶이 경기 광주점 친구와 놀러가기 좋은 곳

[두끼떡볶이 경기 광주점 친구와 놀러가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가본 곳은 두끼 떡볶이입니다.

이 곳은 가격대가 낮아서 청소년들도 친구들과 모여 자주 오는 곳입니다.

오늘 저는 엄마와 아빠와 손붙잡고 왔는데요 제가 두끼떡볶이에 절대 부모님과 함께 오면 안되는지 그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가격은 성인 7900원

         청소년 6900원입니다.

떡볶이 소스는 총 6개가 있습니다.

두끼소스/궁중소스/떡모소스/카레소스/불꽃소스/짜장소스

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섞어 먹어야 하는 곳은 결정장애가 있는 저같은 사람에겐 크나큰 시련과도 같죠.

그래서 저와 같은 분들을 위해 기본소스 값이 있습니다.

바로 두끼소스 1국자와 떡모소스 1국자가 기본입니다.

그래서 탄생한 기본 소스!!!

고르는 곳입니다.

그래도 여기와서 요리경험이 있는 엄마와 오니 재료선정이 쉽고 빨랐습니다.

이것은 정말 좋은 장점이죠.

하지만 좀 있다 단점이 나옵니다.

저는 아직 짬뽕을 두려워 하기에 이 기본소스도 솔직히 좀 매웠어요.

그래서 저는 튀김을 엄청 먹었지요.

덕분에 다이어트는 물건너 갔죠. ( 허허 )

라면을 입가심으로 해 먹으면 정말 푸짐한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를 원하시는 분은 두끼에 오는 것을 막고 싶네요.

이 곳은 무한리필이 가능한 곳 !

여기엔 다이어트의 적이 너무 많아요.

오시면 분명 2kg이 늘어나 있으실 겁니다.

저는 분명히 주의를 드렸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시겠다면 행운을 빕니다.

먼저 제가 가져온 것입니다.

전형적인 초딩 입맛의 패키지이지요.

이렇게 넣은면 벌써부터 입가에 행복이 돌아요.

혹시 여기 오기 전에 아무것도 먹지 않고 오면 배에 쭉쭉 들어올 수 있을까요?

저는 사탕을 먹고 들어 갔더니 배에 많이 들어가지 못해서 한이 남네요.

역시 어느각도로 찍어도 아름답지 않습니까?

하지만 이 행복은 그리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바로 엄마가 이 음식에 손을 댄것이 그 시작이었죠.

다시 한 번 말쓰드립니다.

부모님과 오시지 마세요 편식하시는 여러분...


예 그렇습니다...

야채 폭탄이 제 떡볶이 앞으로 날아왔습니다.

저 어마무시한 폭탄이 보이십니까?

저는 편식을 아주 까다롭게 하는데 이 야채가 제 우아한 식사에 금이 가게 만들었지요. 

자 이렇게 부모님과 편식쟁이가 같이 가면 안되는 두끼떡볶이를 보여드렸습니다.

자 그럼 즐거운 식사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