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the UK

영국 비스터 빌리지 클락스 clarks 학교 교복 신발과 단정한 룩에 추천

[영국 비스터 빌리지 클락스 clarks 학교 교복 신발과 단정한 룩에 추천]

 

먼저 오늘은 비스터 빌리지 아울렛몰에 위치한 중저가 브랜드 Clarks에 왔습니다^^

제가 영국에 오기 전에 산 옷과 어울릴만한 신발을 사기 위함이었는데요, 단정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유명한 클락스에 왔습니다!

 

이제 매장 내부와 가격대를 봐요~


심플한 로고 디자인

먼저 한국인에겐 생소할 브랜드 클락스 Clarks에 대해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클락스는 보통 학생들이 제일 많이 신고 다닙니다^^

영국 공립과 사립에 있었을때, 신발은 어디서 사는지 물었을 때 클락스 브랜드를 추천해주시더라고요.

게다가 저희 반의 1명을 제외한 전부(15명)가 클락스를 신고 있었습니다.

 

뿐만아니라, 클락스의 저렴한 매력에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영국 신발 브랜드입니다.

 

저가 브랜드인데 또 세일을!!!^^

가격대는 거의 80£에서 20£정도 입니다.

한화로 환율을 1£가 1500\이라고 생각할 때, 12만원~3만원 사이입니다.

굉장히 저렴하죠!

 

이러한 가격적인 매리트 덕에 제 영국 학교 생활은 전부 클락스와 함께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도 학교 신발이 걱정되신다면 고민하지 마시고 클락스에 오세요^^

신발 디자인들도 부담스럽지 않고 단정해서 모범룩 만들기 좋답니다!

 

케이스는 그닥 안예쁜 ㅎㅎ

 

밑창이 나무여서 굉장히 불편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시나요?ㅎㅎ

안에 약간의 쿠션이 들어있지만, 저는 예쁨과 불편함은 정비례한다는 공식을 믿습니다.

약간 딱딱하긴 해도 사이즈가 잘 맞아서 편하고, 무엇보다 예뻤어요!

 

직접 신어봐야 해요!

신발마다 발볼의 디자인이 다르기 때문에!

특히 신발 같은 경우에는 한 번 신어보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한국 250사이즈로 EU38에 속합니다.

하지만 발볼은 굉장히 좁은 편인데요, 그래서 그런지 이번 신발은 무려 한치수를 작게 구매했어요.

사람마다 발의 모양이 다르기 때문에 그렇다고 하네요..ㅠㅠ

 

대부분의 영국 공립과 사립 학생들은 클락스에서 옥스포드화를 구매하곤 합니다.

나머지 소수는 예뻐지고 싶은 사람들로서, 약간의 굽이 들어간 펌프스나 페이턴트 단화를 신곤 합니다^^

 

하지만 저는 더 모범적이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원했어요^^

 

기본적인 미니멀한 디자인에 스트랩과 중앙 레더 디자인 하나만으로 모범과 세련됨을 동시에 잡았네요!

특히 밑창의 나무 컬러가 좋아요^^

칙칙한 블랙만 신는 것보다는 다른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것을 좋아해요.

 

지금 제가 고른 슈즈는 클락스 블랙 컬러 중에서 가장 특이하고 멋 부린 아이입니다.

 

클락스의 디자인들은 대체적으로 심플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을 추구합니다.

따라서 학교 교복 신발에도 제격이었던 것인데요, 이번 아이는 제가 잘 고른 듯하여 너무 행복합니다~~~

 

종아리 부은 듯ㅎㅎ

너무 단정하고 예쁘지 않나요!!!

이런 디자인의 퀄리티로 40£의 가격!

고작 한화 6만원으로 벌써 로퍼 하나를!

클락스를 학교 교복 신발 & 단정한 룩에 추천드립니다!!!

 

이 순간만을 기다렸었습니다!

제가 한국에서 사 온 단정한 원피스에, 단정한 스타킹을 신고, 단정한 로퍼를 신는 순간을!!!

 

단정한 신발과 학교 신발을 클락스로 오세요~~~


다음에 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