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art

모나미펜 추천드려요! 플러스펜 3000 36가지 컬러 미술용품

[모나미 펜 추천드려요! 플러스펜 3000 36가지 컬러 미술용품]

모나미 하면 미술용품보단 학용품의 이미지에 가까웠습니다.

특히 모나미의 시그니쳐 펜과 같은 153 펜은 제 필통 안에 항상 있던 아이였죠.

그런데 이 플러스펜 36 컬러를 사용하니 미술용품으로도 사용하기 좋더라고요!

그래서 소개하겠습니다! 모나미 프러스펜 3000! 

 

플라스틱 케이스 안 귀여운 아이들

 

#귀여움, #다양한, #옹기종기, #모나미, #매력적인

아무래도 사인펜이다 보니 처음 봤을 땐 그냥 채색 도구보다 공책에 밑줄 치는 하이라이터로 사용하려 했는데...

막상 공책에 줄을 치니 색이 너무 예쁜 겁니다!

그래서 그림을 계속 그리다 보니 모나미 플러스펜을 채색 도구로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진이 잘 안나와서 슬픈..ㅠ

 

펜촉이 얇아서 세밀한 채색이 가능한 반면 아시다시피 면을 칠할 땐 선 자국이 남아요.

아래 있을 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자국이 남는 것을 이용해 그림을 그리시는 것도 굉장히 새롭습니다!

오로라 같은 느낌이 나더라고요!

 

 

영어로 된 컬러명을 전부 써봤습니다!

 

윗 사진의 왼쪽부터 컬러명 시작합니다!


Red Wine, Purple, Violet, Indigo, Blue, Peacock Blue, Green, Light Green, Emerald Green, Fluoro Green, Mint Green, Water blue
Sky Blue, Blue Cheleste, Lavender, Lilac, Pure Pink, Red Purple, Pink, Red, Coral, Fluoro Pink, Cream Orange, Orange, Fluoro Orange, Golden Yellow, Yellow, Pale Orange, Fluoro Yellow, Lime Yellow

 

 

저는 개인적으로 연한 계열이 마음에 들었어요!

진한 계열보다 연한 계열이 보기에도 편하고 색 조합도 쉬워서 그림 그릴 때 좋더라고요!

 

 

 

모나미 펜들은 다 디자인이 비슷해서 친구들 중에 모르는 얘들이 없더라고요.

그만큼 유명한 브랜드라는 것이겠죠?

모나미 좋다!

 

 

내가 그린 모나미 그림과 컨셉샷

 

왼쪽에 제가 그린 그림에서 배경인 파란 하늘을 보시면 제가 어떻게 채색했는지 보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사인펜의 단점은 가려지지 못했는데요, 저는 오히려 그 부분이 재미있는 것 같아 배경까지도 모나미로 칠했네요^^

앞으로 더 예쁜 그림 그려서 보여드릴게요~

 

 

실패작 꽃그림...ㅠㅠ

 

지금까지 제 모나미 플러스펜 3000 후기를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