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art

패브릭 페인트로 나만의 셔츠를 만들어봅시다!

훈데르트바서의 작품 중 하나의 그림을 셔츠에 그려 봅시다~
(패브릭 페인트)

저는 아마존에서 산 6가지 컬러의 패브릭 페인트를 사용했어요^^

아무래도 저는 전문적으로 그리는 것이 아닌 숙제로 낼 거라서 가장 저렴한 아이로 구매했어요.

일단 셔츠 위에 연필로 대략적인 선을 따주고 그 위에 작업을 합니다.

훈데르트바서 작품의 특징은 직선을 사용하지 않으며 다양한 색감과 자연을 주제로 한다는 것입니다^^

색감이 다양하진 않지만 강렬한 색감을 위주로 사용했네요^^

숙제의 퀄러티를 위해 글씨를 쓰고 명암도 추가해 줍니다.

그리다 보니 팔레트 하나를 다 써버린...ㅎㅎ

완성입니다~

패브릭 페인트의 주의사항은 물을 섞으면 안되며 붓을 일정한 시간으로 닦아 주어야 합니다.

붓을 씻지 않으면 굳어서 사용을 못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