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Korea

광명 롯데몰 아울렛 음식점 리스트, 주차장, 영업시간 안내♡

[광명 롯데몰 아울렛 음식점, 주차장, 영업시간 안내♡]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1. 음식점은 아래 스크롤 하시면 안내도를 보실 수 있습니다.

2. 주차장은 기본 30분 무료 주차와 그 다음부턴 유료인데요,
1만원 이상의 영수증이 있다면 3시간 무료입니다!

3.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1AM~9PM이며,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11AM~10PM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명 롯데몰 후기를 길게~~~ 써 보려 합니다^^
여기 매장에서 거의 100만원 가깝게 옷 사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먼저 매장 내부와 안내도와 함께 즐겨 볼까요?!

유니클로 표시만 없었어도 완벽...ㅠㅠ

롯데몰이 넓고 볼거리가 많다보니 온종일 있고 싶은 마음이 강해서 최소 3시간은 안에 있지요!

따라서 음식점과 주차시간은 정확히 알아야 합니다!
그래야 오랫동안 안에 있을 수 있지요!




#1. 주차 안내와 층별 안내

롯데몰 안내 책자

롯데몰은 지하 1층에 주차장.
(주차장은 기본 30분 무료 주차와 그다음부턴 유료인데요,
1만원 이상의 영수증이 있다면 3시간 무료입니다!)

지상 1층부터 6층까지 즐길거리로 다양하답니다!

그중 지상 5층은 음식점들이 모여 있는 곳!

이 중 제가 옷산 층은 2층~

저는 옷을 샤틴 Satin이라는 곳에서 샀어요!

이 매장은 옷 스타일이 2가지로 나뉘는데, 하나는 여성스럽고 단정한 느낌입니다. (딸 취향!)
다른 하나는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입니다. (엄마 취향!)

추천 드려요^^


#2. 본격적인 식당가 안내!

저희는 초계국수칼국수집에 갔어요

든든하게 배채울만한 음식점들은 5층에 가시면 좋습니다^^

커피나 디저트를 원하신다면 3층에 가시면 됩니다!

제가 간 곳의 이름은 '초계국수칼국수'라는 곳입니다.
다른 곳에 함박 스테이크나 돈가스처럼 데이트에 좋은 음식점이 있었지만 그 날은 한식이 끌리더라고요!

차갑게 초계국수로 더위를 날릴 수 있었지만 온계진칼국수를 선택했습니다!

빨간 양념과 함께 매콤한 맛을 느끼고 싶었어요.
특히 매장이 시원해서 굳이 초계를 안 먹어도 좋은 온도?^^

온계진칼국수!

빨간 양념이 너무 빨갛다고 두려워 마세요!
전혀 아프게 맵지 않고 시원하게 맵습니다.

초딩 입맛이 증명합니다.ㅎㅎ

메밀전병 2개

정말 양이 많고 맛있어서 좋았었습니다!
메밀 전병은 한 번도 못 먹어봐서 시도했는데 괜찮았어요.




#3. 영업시간 안내해 드려요!

영업 시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11AM~9PM이며, 금요일부터 일요일은 11AM~10PM입니다!

영업시간은 하루를 롯데몰에서 놀아도 충분한 정도로 열기 때문에 시간 걱정하지 말고 놀아요-^^




지금까지 티아이 블로그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누르고 가셔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