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Korea

필동 함박스테이크의 홍대점 '코너 스테이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필동 함박스테이크의 홍대점 '코너 스테이크' #백종원의 골목식당 ]

저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시작되었을 적부터 계속 본방사수 중이던 아이입니다!

골목식당에 나오는 모든 식당 중 꼭 가고 싶었던 식당 Top3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홍대점에 놀러 왔어요~

 

본격 코너 스테이크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귀여운 브랜드 마크 '계란후라이'

필동 함박스테이크 집이란 것은 알고 있었지만 실제 이름은 검색할 때 처음 알았어요.

코너 스테이크집! 

골목식당의 마크가 프린트된 현수막이 휘날리고 있어서 바로 알아봤어요^^

 

왠지 모르겠지만 찍고 싶은 샹들리에

굉장히 멋스러운 샹들리에와 내부 인테리어!

여기 왔는데 손님들이 전부 젊은이! 옷 잘 입는! 언니 오빠들이 많습니다!

 

데이트 코스로 좋은 곳인가요?

모쏠이라서 몰랐지만 함박스테이크가 데이트 코스로 좋은 음식인가 보네요...(ㅠㅠ)

 

메뉴판

코너 스테이크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먼저 기본인 클래식 함박(8500\)청양 트러플 크림 함박(9000\)을 먹었습니다^^

투움바 스테이크가 약간 매콤하다 해서 저는 기본을 선택했어요^^

 

클래식 함박

※개인적 생각!

  • 첫맛은 굉장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정말 맛있어서 여기 있는 버섯마저도 같이 먹어버릴 정도로 맛있었는데.... 말이죠...
  • 먹으면 먹을수록 약간 느끼한 맛이 강했어요.
  • 김치가 없어서 그런 느낌이 들었던 걸까요?
  • 정말 느끼해서 처음으로 남겼습니다.

 

청양 트러플 크림 함박

※개인적인 엄마의 생각!

  • 처음 보는 메뉴라서 먹기 전에 기대가 굉장히 컸다.
  • 백종원 님의 말씀 중.. "느끼한 크림소스에 청양 고추를 써서 느끼함을 잡아 준다"해서 기대가 컸다.
  • 청양 고추의 양이 굉장히 적어 느끼함이 잡히진 않았다.
  • 먹는 것이 힘들었다.
  • 골목식당에 나온 상점을 굳이 찾아가서 먹을 필요는 없겠구나.
  • 우리 동네의 맛집을 더 찾아서 먹자.

 

먹으면서 서비스로 고기 4조각을 주셨는데 가장 부드럽고 맛있었다는...ㅎㅎ

 

메뉴를 고를 때 메뉴 사진과 함께 볼 수 있어서 쉽게 고를 수 있으실 겁니다!

저희는 메뉴 고르는데 30초 걸렸습니다!!!

 

 

네이버 지도

코너스테이크

map.naver.com

여기까지 티아이 블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