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Korea

광명 하안사거리 맛집 북촌손만두 피냉면 메뉴, 가격과 영업시간

[광명 하안사거리 맛집 북촌손만두 피냉면 메뉴, 가격과 영업시간]

제가 북촌손만두집을 너무 좋아해서 항상 하안사거리를 걸을 때면 북촌손만두집을 들리는데요, 7번 중 2번 성공했습니다.

 

7번 중 2번 성공은 무엇이냐...

바로 저희가 영업시간을 알지 못하고 무턱대고 찾아갔다 실패했던 횟수가 5번...

운 좋게 들어갔던 횟수가 2번이란 뜻입니다...

 

북촌손냉면 가계 외부

그래서 알려드립니다!

영업 시간 : 매일 10:30 - 22:00입니다!!!

부디 헷갈리지 마시고 제시간에 들어가셔서 맛있는 피냉면 드시길 바랍니다...^^

 

메뉴판의 가격과 사진

여기 북촌손만두의 메뉴판이 있습니다.

북촌피냉면 가격이 굉장히 저렴한 편입니다.

6500\이면 저렴한 편 맞지요?^^

 

저희는 북촌피냉면 보통맛 하나랑 만두 곰탕 하나 그리고 튀김만두 하나를 시켰습니다!

다 합쳐서 가격은 18500\입니다^^

 

엄청 자신 있는 만듀~

만약 북촌손만두집에 처음 오셨다면 피냉면을 추천드려요!

피냉면의 빨간 다진 양념이 정말 맛있어요!

제가 매콤한건 싫어하는데 이 피냉면에 든 빨간 양념은 최고였습니다!

초딩입맛이 장담합니다!

 

에어컨도 틀어져있고, 선풍기도 강력!

거기에 코로나 시대의 환기를 위한 창문 열기까지 완벽!

북촌피냉면이 맛있다 보니 그냥 다 좋아 보이네요^^

 

엑자에 걸린 메뉴들

메뉴들이 전부 사진과 함께 걸려있어서 어떤 구성인지 어떻게 생긴(?) 아이인지 잘 보여서 좋아요^^

만두들도 이런 식으로 걸려있는데 사진 찍는 걸 깜빡^^

 

맛있게 먹는 방법!

이 피냉면 맛있게 먹는 방법을 보기 전에도 저희는 튀김만두와 함께 먹었습니다...

본능이었죠...

 

한상 가득^^

 

북촌튀김만두의 아름다운 모습!

혹시 피냉면이 왜 피냉면인지 아시나요?ㅎㅎ

피냉면은 물냉면에 빨간 양념이 올라간 것을 피냉면이라고 합니다.

처음엔 그냥 비빔냉면에 육수 부어서 피냉면이라 부르는 줄 알았어요^^

 

ㅎㅎ

 

매장 안이 굉장히 시원하다 보니 뜨거운 탕 종류도 끌리더라고요.

그래서 먹은 이 만두곰탕!

역시 집에서 먹는 곰탕이랑 차원이 다르게 맛있네요^^

 


이렇게 광명 하안사거리 북촌손만두집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