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Korea

광명 미오름헤어 스트레이트 펌! 동네 미용실 가지 마시고 여기서 하세요!

[광명 미오름헤어 스트레이트 펌! 동네 미용실 가지 마시고 여기서 하세요!]

안녕하세요^^

동네 미용실에서 머리 하다 망한 사람입니다.

왼쪽과 오른쪽 머리 길이 밸러스가 안 맞았고 머리 묶으면 삐죽삐죽 보이던 게 고작 5시간 전...

이젠 달라졌습니다! 

미오름헤어샵 내부 모습

굉장히 깨끗하고 의외로 넓어서 안심이었어요.

솔직히 동네 미용실이랑 비슷하면 어쩌나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나봐요^^

 

여기 계신 미용사분들도 전부 마스크를 항상 착용하고 계셔서 안심!

물론 저도 마스크를 벗지 않았습니다.^^

 

총 7개의 자리.

미용사분들은 총 4분이세요.

3분은 여성이고, 1분은 남성입니다.

저는 여성분께 받았어요^^

 

미오름헤어는 예약제가 가능한데요, 저는 하안 사거리 미용실이라 검색하면 네이버 플레이스가 나옵니다.

가장 위치적으로 가까우면서 후기가 좋은 곳을 찾던 와중 미오름헤어샵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미오름해어 2호점을 클릭하면, 예약 버튼이 나옵니다.

 

디자이너를 고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정말 쉽게 예약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직접 하셔 보세요^^

 

이 링크는 아래 첨부했습니다: https://m.place.naver.com/hairshop/36096868/stylist

 

미오름헤어 2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4 · ★4.84 · **기장추가없음** 일회용마스크 지급 전직원 마스크 착용

m.place.naver.com

할 수 있는 펌과 염색, 커트 등.

저는 일반펌에 스페셜로 했습니다.

결국 스트레이트펌인데... 스페셜은 무엇일까요?!

사진에 보시면 노멀, 스페셜 그리고 복구펌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노멀은 가장 손상이 비교적 심하고 복구펌은 제일 섬세한 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은 미용사 분과 상의하며 결정하시는 것이 좋으실 듯합니다.

 

카페

머리를 하는 도중 미용사 언니가 음료를 주시더라고요!

너무나 행복!

 

마실 수 있는 음료의 종류는 아래와 같은데요, 이것은 무료로 오는 서비스!
아이스티 마시며 행복한 시간~

이제 전 이틀간 머리를 감지 못합니다.(아싸!!!!!!)

그래도 지금은 기분 날아가네요^^

 

여러분들도 동네 미용실에서 머리 했다가 망하지 마시고...

조금이라도 번화가인 곳에서 하세요!

더 퀄리티가 좋을 것이라 장담합니다~~~

지금까지 광명 하안동의 미오름헤어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지도

미오름헤어 2호점

ma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