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Korea

노브랜드 광명 소하점에서 브랜드 찾기

[노브랜드 광명 소하점에서 브랜드 찾기]

안녕하세요 저희가 오늘 가본 매장은 바로 노브랜드 광명 소하점입니다.

평소 저희가 노브랜드를 많이 좋아했어요.

다른 브랜드와 다르게 엄청 싼 가격표를 보면 항상 깜짝깜짝 놀라곤 했었어요.

그래서 이 번엔 이마트 안에 있던 매장이 아닌 따로 노브랜드 매장이 있는 곳으로 왔어요. ^^

여기 있는 것은 다 980원입니다.

엄청 싸지 않나요?

참고로 저기에 있는 것 모두 제가 좋아하는 것입니다.

평소 자극적인 것만 좋아했지만 노브랜드 매장의 과자도 꽤 맛있더라고요. ^^

저는 개인적으로 뺴빼로보다 이 노브랜드 초코롤을 더 좋아해요.

왜냐하면 빼뺴로는 약 1200원정도 하지만 노브랜드의 초코롤은 980원인데 빼뺴로보다 엄청 많이 들어있거든요.

원래 과자는 질소를 사는 느낌이지만 노브랜드는 질소가 다른 것에 비해 적고 내용물이 커요!

美친 가격표가 보이십니까!!!

저희집 앞의 떡볶이가 한 1000원이고 불량식품이 500원입니다.

저는 저희집 앞에 있는 것이 가장 싼 것인 줄 알았어요.

그런데 저는 제 인생에서 330원이 나타났습니다.!!!

저희 아빠가 매장을 둘러보다가 멈추신 공간이죠...흐흐

노브랜드는 음식만 있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가전제품까지 노브랜드꺼가 나왔네요. 

그런데 여기서 말씀드릴 것이 있습니다.

노브랜드는 브랜드가 없다는 의미로 노브랜드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그 이름으로 사람들의 주목을 받기도 했었고요.

그런데 노브랜드 매장에 브랜드가 포착되고 있습니다.!!!


듀라셀 건전지

스타벅스 핫코코아 바닐라브륄레

아모스 딱풀

델몬트 오렌지와 사과주스

등등이 포착되었습니다.

노브랜드는 과연 브랜드가 아닐까요?

노브랜드 지갑과 시계등 아주 소박한 디자인의 제품이 많이 나오네요.

이제 맨 마지막으로 계산을 할 차례입니다.

저희는 게임을 했습니다.

과연 이 총 금액이 얼마일지요.


저는 2만 7천원을 말했습니다.

엄마는 3만 5천원을 말했습닏니다.

아빠는 3만원을 말했습니다.


저는 노브랜드의 가격을 믿고 있기에 당연히 이길꺼라 자신했습니다.

하지만 아빠와 140원의 차이로 지고말았습니다.ㅠㅠ

마지막으로 노브랜드에서 장을 봐온 것을 모아모아 한 상을 차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