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Korea

분당 맛집 청실홍실 국수 만두 전문점 야탑역 가성비 좋은 맛집

[분당 맛집 청실홍실 국수 만두 전문점 야탑역 가성비 좋은 맛집]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희 엄마가 바라고 바라왔던 냉모밀집으로 왔습니다.

솔직히 저는 냉모밀을 싫어해요.

그래서 우동과 만두도 파는 청실홍실이라는 분당 야탑에 있는 식당으로 갔습니다.

냉모밀 면이 두 덩어리로 나누어진 상태로 나와서 엄마, 아빠가 같이 먹었어요.

이 청실홍실 냉모밀에는 더 맛있게 먹는 법이 있습니다 !!!

무즙, 파, 겨자와 식초를 사이좋게 나누어서 냉모밀에 넣어 먹으면 더 맛있어진다고 하네요!

그대로 따라해서 먹었답니다~^^

김치만두는 솔직히 딱 4개가 나와서 좀 실망했어요ㅠㅠ

배고파서 만두 4개가 적어 보였지만 막상 먹으니 든든했어요.

제가 시킨 튀김우동입니다.

제가 지금껏 튀김우동을 먹어보지 않았는지 튀김을 오자마자 뺐어야 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건져서 튀김옷이 다 눅눅해졌어요.ㅠㅠ

내 튀김이...

여러분은 반드시 튀김을 건져내고 먹으시길 바랍니다.

너무 슬퍼요 다신 제 튀김을 이렇게 떠나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청실홍실을 정리하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고 생각해요.

여러분들도 가시고 맛있는 한끼 드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