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Korea

평창 호텔 더스토리 레지던스 방문기

[평창 호텔 더스토리 레지던스 방문기]





이번 제가 간 곳은 평창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이 호텔은 2018년도에 신축된 새호텔로 평창올림픽이 개최된 곳과 가까워 큰 인기를 불러온 곳입니다.


이 호텔은 아주 신기한 구조를 뛰고 있습니다.

바로 복층구조인데요 이 구조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구조라 어른과 아이들 모두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곳입니다.






인테리어는 솔직히 제 스타일은 아니지만 단정하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여기는 전자레인지가 층마다 있어서 3분음식을 가져와도 좋아요^^



지하1층에 위치한 세탁기는 자세히 보시면 조금 더러워서 안쓰시는걸 추천드려요.



들어오면 여기 슬리퍼가 있는데 꼭 신으세요.

나중에 발을 한 번 들여다 보니 정말 더럽더라고요.

보기와는 다르게 좀 더러운???



여기서부터 계단이 보이니 정말로 설렜어요.



여기가 복층이어서 아래를 내려다 보니 감시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 굉장히 흐뭇했습니다.^^



이 침대 사이에 틈이 있는데 저는 무턱대고 달려들다가 큰 코 다쳤어요...ㅠㅠ






화장실은 아주 깨끗합니다!!

합격!



이젠 주방을 보여드릴께요.



저는 요리를 못해서 주방엔 설거지 말곤 주방에서 할게 없지만 그래도 이 주방은 역시나 깨끗하네요.



있을꺼 다 있습니다.






컵은 개인적으로 한 번 딱고 사용하세요~

아무리 자기 집보다 좋아보여도 은근히 청결하지 못합니다~~






이제 제대로 놀고 먹고의 꿈을 실현해 볼까 합니다.~~~




이제 복층으로 가봅시다.



침대가 있어요.

저는 아무래도 위에서 아래를 감시할 수 있는 여기가 제 잘 곳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봤습니다^^






침대는 두개지만 저는 핑크핑크한 요 침대를!!



여기 바닥이 대리석이예요.

그래서 저희는 이 보일러를 틀고 대리석 바닥에 뒹굴뒹굴거리며 액체괴물이 되었습니다~~



여기에 단점이 딱 한가지 있습니다.

바로 뷰가 농촌뷰라는 것인데요...ㅜㅜ



너무 시골스러워서 커튼을 확 닫아버렸어요^^



이 외에도 TV, 드라이기, 와이파이등이 있으니 여기 이 더스토리 레지던스 호텔에서 놀고 먹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