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Korea

LG ThinQ 아이스판타지아 후기

[LG ThinQ 아이스판타지아 후기]






오늘은 피겨스케이팅을 관람하러 갔습니다.

제가 이런 관람을 하는 것을 그닥 즐기진 않다보니 처음엔 기대치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보다보니 그렇게 나쁘지만은 않더라고요.






처음 기다릴때 어떤 목어 걸 수 있는 야광봉을 주더라고요.

알고보니 이번 피겨공연장에 차준환이란 선수가 오는데 그 사람이 유명해서 팬카페가 있다고 하네요.


그 야광봉입니다.^^






여기에 차민규라는 은메달 선수가 와서 싸인을 해주시더라고요^^

포스팅할라고 덥석 받았어요!!



저는 처음엔 기대는 없었는데 여기 2번째 쇼를 보시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돌인 BTS의 DNA를 공연한다고 해서 기대가 쌓이기 시작했어요^^



역시 동영상으로 보는 것과 그 현장에서 보는것은 다르다는 것을 느겼어요.



열심히 찍었지만....



공연도 공연이지만 무대의 조명도 각각 공연마다 참 아름다웠어요.



저는 BTS의 DNA를 참 기대하고 있었는데 보고나니 피겨스케이팅으론  DNA의 아름다움을 다 표현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역시나 BTS는 대단하네요!!!


그래도 피겨스케이팅으로 해석한 DNA 도 멋있었습니다.









저희는 주차할때 가장 애먹었어요.


이번에 저희 차는 하루에 1만6천원이라고 해서 길가에 자리가 비는 곳에 주차했거든요,

역시 주차는 힘든거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