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the UK

영국 옥스포드 아시아 뷔페 코스모 Cosmo 한국인의 시점에서 솔직평

8 Magdalen St, Oxford OX1 3AD 영국
영국 옥스포드에서 즐기는 아시아의 맛♡

#맛없는 #맛 !!!


레스토랑 전체적인 분위기는 마음에 들었어요 ^^
그래서 엄청난 기대를 하고갔죠~

하지만 실망스러운 음식의 퀄러티...
여러분들은 엄청 기대하지 마세요~^^
(실망이 크답니다...ㅡ.ㅡ)

그나마 좋았던건 고기를 무한정 구워준다는!
설로인 스테이크로 배 채워요~

피자는 차라리 냉동을 사서 집에서 먹는 것이 좋을 듯요...
이런 레스토랑까지 와서 피자는 별로네요.

초밥은 안 팔리는지 오래된 맛이 나요.
드시지 마세요~

영국의 맛없는 맛에 힘이 빠진 당신에게 추천드리는 아시아의 맛!
(맛없는 아시아의 맛)

정말 운 좋으면 맛있는게 열개 중 하나는 나와요.
당신에 운에 달려있어요!!
 

복불복 게임ㅎㅎ

여기까지 와서 팝콘을 먹을수는 없잖아요~^^;;;
 

뷔페에 요리가 비어도 서비스가 느린데 채워지지가 않아요.
그래서 저는 초콜릿 분수를 못 해봤어요ㅠ

요일마다 가격이 다르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