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the UK

런던 맛집 징기스칸 중국집, 고향의 맛!

[런던 맛집 징기스칸 중국집, 고향의 맛!] 

85-87 Kingston Rd, New Malden KT3 3PA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국 뉴몰든에 위치한 징기스칸에 왔습니다.

드디어 맛볼 수 있는 제대로 된 음식이지요.

제 집 앞에 있던 2000원짜리 짜장면보다는 굉장히 비싸지만

오늘은 혓바닥을 위해 왔습니다.


자 보이십니까,

이 아름다운 상차림이!!!


제 열시 방향에는 짬뽕이,

제 열한시 방향에는 짜장면이,

제 열두시 방향에는 볶음밥이,

그리고 가까운 위치에는 짬뽕국물이 놓여져 있습니다.


이제 모든 먹을 준비는 끝났습니다.......ㅎㅎ




칠리새우 튀김입니다.

튀김은 우리를 배신하지 않습니다!

믿으세요 이 세상에 있는 모든 튀김들을!!!
그 튀김들은 당신의 혓바닥을 즐겁게 해주고 싶어합니다!!!!!!

와라! 튀김들이여!!!!!!!!


탕수육입니다.

이 아이 역시 튀김이지요.

하지만 칠리새우 튀김을 먹은 뒤 먹는 탕수육은 맛이 조금 덜하게 느겨졌습니다.

칠리새우가 너무 맛있어서 탕수육이 잊혀졌습니다.


제가 많은 관심을 주지 못했던 탕수육에게 이 자리를 빌어 사과합니다...ㅠ


"사랑한다, 탕수육아! 내 맘 알지?! ".


짜장면입니다.

짜장면은 안타깝게도 젓가락 공격을 받아버렸습니다.

그는 좋은 짜장면이었습니다...


볶음밥입니다.

볶음밥은 제가 튀김류와 짜장면의 느끼함에 몸부림칠 때 저를 구해주었습니다.

볶음밥은 제가 면으로 배가 안찰 때 저를 채워줬습니다.

고로 볶음밥은 좋은 아이입니다.


짬뽕입니다.

이 짬뽕은 모든 음식들을 소화시켜 줬습니다.

튀김, 면 그리고 밥에 위장이 가득 차 있다는 느낌이 들떄 이 국물을 들이키면 모든 것들이 소화됩니다.

이 짬뽕국물이 있기에 저는 모든 음식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 모든 영광을 이 짬뽕국물에게 바칩니다.





총 가격은 영수증의 실종사건으로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저희가 먹은 것들의 대략적 가격은 50£정도 였습니다.

(많이 비싸죠...ㅠ)

하지만 당신의 영국음식으로 고생한 혓바닥을 위해서!!!

추천드립니다.^^



[시간표]


[장소]


그럼 여러분들도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