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art

패션 디자인 스케치 그리기

[패션 디자인 스케치 그리기]








오늘 제가 그릴 것은 패션디자인 스케치를 따라 그리는 것 입니다.

저는 주로 보이시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이런 스케치를 골라 봤어요.


저 그림에서 저는 옷의 색깔과 머리의 색을 조금 바꿀 예정이예요.

저는 저 색이 조금 화려해서 마음에 안들거든요.



[오늘의 준비물]



파버카스텔/연필/지우개/그림용지



아무래도 저는 파버카스텔을 주로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이게 그림그리기 초보자에겐 아주 좋은 색연필이라서 손에 많이 익었어요.



저는 이 색연필이 수채 색연필인 점도 마음에 들고요.^^






먼저 구도를 잡고...



선을 따고...



색칠하면...



끝!!!



(비교샷)


저는 이 그림이 제일 의미있는 그림입니다.

왜냐하면 저의 꿈은 패션디자이너인데 제가 옷그리는 것을 조금 어려워해서 속상했었는데 이번에 이렇게 잘그려지니까 왠지 행복하네요.^^


이렇게 저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