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the UK

영국 아침식사 따라 먹기 - 세인즈버리 (Sainsbury's)

영국 아침식사 따라 먹기-(Sainsbury's)

(사진 출처 : 세인즈버리 홈페이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국인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영국인이 많이 출몰하는 #세인즈버리 카페에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제가 편식이 좀 심해요.
한국에서도 급식 중 싫어하는게 많아서 친구들한테 줬는데...
이젠 그럴 수 없어서 편식을 고치러 갔어요!

처음엔 #영국감자 위에 소스가 없게 나오고 소스는 따로 많이 줘요.
그런데 너무 맛이 없어서...
소스 없이는 먹을 수 없는 감자에요.
제가 되도록이면 감자를 존중하지만 영국감자는 너무하네요.

그래도 햄과 계란과 케찹소스 덕에 평점은 4점!

저희 엄빠는 같은 걸 주문했어요.

봐도 콩이 들어가서 싫고,
봐도 치즈가 들어가서 싫고,
봐도 맛 없어보여서 싫은...
음식입니다.

콩이 너무 많아요!
초딩입맛은 어떻게 하라는 거죠?!

그리고 저희 엄빠는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나 봅니다.

한 줄 평이 "버섯만 맛있다..."

평점 2점!

세인즈버리 카페에는 문을 여는 시간이 아주 짧아요.

우리나라의 24시간은 영국에선 꿈도 못 꿔요. 오픈 시간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마지막으로 산 빵은 다행이 운 좋게 맛있는 빵을 골랐어요.

세인즈버리는 자체로 만든 물품을 팔기도 합니다.

'by 세인즈버리'라고 쓰여있는 물품은 대체로 저렴해서 좋은 가격에 좋은 물건을 구매하실 수 있으세요^^


이렇게 영국생활이 캄캄해지네요
허헣
...
세인즈버리 홈페이지 주소 참고하세요~
sainsburys.co.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