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the UK

영국 옥스포드 슈퍼드러그(Superdrug) 화장품 탐방♡

(영국 옥스포드 슈퍼드러그(Superdrug) 화장품 탐방♡)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국 옥스포드에 있는 슈퍼드러그(Superdrug)에 왔습니다.

외국에 사는 아이들의 화장품은 분명 다르겠죠!


영국인들이 쓰는 화장품의 종류는 엄청 다양했어요^^


제가 본 최고의 화장품은 바로 이 것입니다.


14£짜리 화장품인데요~


저는 이 부분이 가장 좋습니다.
한국 보다 더 다양한 컬러가 있습니다.

잘 사용하진 않겠지만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네요^^


그에 비해 이 부분은 가장 기본적인 컬러이죠.


같은 가격이에 컬러가 조금 더 적지만 아까 제품보다 더 실용적인 디자인이네요^^


솔직히 저는 화장을 잘 하지 않는 편인데요 여기에 오니 한 번 해보고 싶은 생각도 드네요.


한국 화장품에 대해 잘 알지는 모르지만 여기 속눈썹은 엄청 풍부하네요♡


그 중 가장 속눈썹이 풍부한(?) 것 입니다.
이걸 붙이면 왠지 눈이 안떠질 것 같은데...


제가 가장 슈퍼드러그에서 가장 궁금한 화장품은 영국 립스틱이었습니다!


역시! 색깔이
역시! 화장품의 종류가
역시! 가격이
대다나네요~


솔직히 여기서 제가 가장 많이 쓰는 립스틱은 니베아입니다. ㅎㅎ


아이 러브 니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