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the UK

영국 난도스 치킨(Nandos)이 맛있다고 하는 이유

영국 난도스 치킨(Nandos)이 맛있다고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온 곳은 영국에 있는 난도스 치킨(Nandos)입니다.

영국에 있는 음식은 아쉽게도 제 입맛에 맞지 않아요.
그래서 네이버 영국맛집을 검색하면 1위에 있던 난도스 치킨집으로 왔어요.

난도스의 장점을 3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1번) 난도스의 사장님은 영국인이 아닙니다.
그래서 영국입맛에 적응하지 못하는 저에겐 불행 중 다행이라고 할 수 있죠.

2번) 다양한 소스가 있습니다.
치킨 중 살이 퍽퍽한 부분은 아무래도 먹기 힘들죠. 대부분 그 부위는 피하는 곳이죠.
하지만 소스가 있어서 그나마 먹을 수 있습니다.

3번) 사이드 메뉴가 다양하다.
조금 있다 보여 드리겠지만 저희는 마늘빵과 으깬감자를 시켰어요.
그게 치킨보다 맛있다는게 슬프지만요^^

이렇게 장점 3가지입니다.

하지만 단점도 물론 많습니다.
이 많은 단점 중 대표적인 단점 3가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1번) 살이 너무 퍽퍽하다.
먹을 수 없을 만큼 퍽퍽해서 한국이 그리워지네요.
"한국 만세! "

2번) 소스가 하나같이 맛이 없다.
저는 개인적으로 소스가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
그래서 저희 가족이 소스를 욕심내서 많이 가져왔지만 다 버렸어요. ㅠㅠ

3번) 맛이 없다.
네...맛이 없네요...
한국 치느님과 너무 비교되는 맛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 치킨을 추천드리지는 못하겠습니다.

사이드 메뉴는 으깬감자와 마늘빵입니다.
사이드 메뉴가 치킨보다 맛있네요^^

메뉴판입니다.
참고하세요^^

앞으로 저는 난도스 치킨집에 다시는 가지 않겠다고 다짐합니다!

그럼 이렇게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