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y art

동아 파블 오일색연필로 그림그리기 & 장단점

[동아 파블 오일색연필로 그림그리기 & 장단점]





오늘은 동아 파블 오일색연필을 가지고 그려볼 것이다.


먼저 그리기 전에 이 색연필에 대하여 알아보겠다.


이 색연필의 특징은 정말 부드럽고 연해서 포근한 느낌을 줄때 쓰기에 가장 편하다.

예를 들어 나는 봄이나 주로 따뜻한 그림을 그릴때 주로 사용한다.

하지만 머리카락이나 강렬한 무언가를 그릴때엔  최대의 단점이 된다.


저는 이런 장단점이 있지만 색연필 중에서는 오일색연필을 선택했습니다.

왜냐하면 이 색연필이 다른 색연필보다 제 생각엔 더 고급지고 부드럽게 선연결이 잘되어서 저는 이 색연필을 추천합니다.





저는 이 색연필 케이스가 정말 마음에 안들고 크기만 크기만 크고 들고다닐 수가 없어서 아예 문구점에서 1000원짜리 파우치를 사서 따로 보관해 두었어요.

(1000원의 행복^^)


[오늘의 준비물]



동아 파블 오일색연필/그림용지/지우개/연필





구도를 그리고...



대충 모양을 그려넣고...




선을 따고...



이 그림에 색을 입히고...



마자막 채색까지 완성!


이렇게 채색까지 완벽하게 하면 바탕이 있고 없고에 따라서 분위기가 바뀌게 된다.

그래서 나는 바탕을 아주 중요시하는 편이다.